design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까페
design
HOME > IN MAGAZINE > 웨딩홀
도심 속 여유로운 야외웨딩홀 THE DOME
기사 공유페이스북트위터
웨딩의 메카인 청담동 한복판에서 야외 웨딩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문을 열었다. THE DOME은 도심 속 여유로운 야외 웨딩을 위한 최적의 장소이다.

1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청담동의 야외 웨딩홀 THE DOME.
2신랑 신부에게 색다른 추억을 남겨줄 웨딩장소.
3THE DOME의 입구 전경.
4테이블 위에 장식된 센터피스가 웨딩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한다.
5화사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신부 대기실.

그동안 웨딩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청담동에서 야외 웨딩을 치를 만한 장소가 없다는 것은 큰 아쉬움이었다. 이러한 아쉬움을 해결해줄 장소가 8월 새롭게 오픈했다.

도심 한복판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웨딩을 위한 THE DOME은 그동안 많은 신부가 꿈꿔온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 청담웨딩 5층에 위치한 THE DOME의 입구에 들어서면 마치 야외 정원에 와 있는 듯 나무와 들꽃이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외국 영화 속 웨딩을 보는 듯 화이트 컬러로 순수함을 표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신부 대기실 또한 야외에 마련되어 자연광 아래 신부의 아름다움이 한층 더 자연스럽게 느껴진다.

총 2백50여 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인원이 초과된 경우에는 건물 전체 연회장을 모두 이용하도록 하는 전관 대여의 개념을 적용해 신랑 신부를 위한 배려를 엿볼 수 있다. 결혼식은 자신의 저택으로 손님들을 초대하듯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하우스 웨딩 스타일과 경건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예식을 진행하는 채플 웨딩 스타일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결혼식뿐만 아니라 각종 파티와 런칭 행사도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품격이 느껴지면서도 파티를 즐기듯 여유로운 결혼식을 원하는 신부라면 THE DOME을 찾아보자. 당신의 결혼식에 평생 잊혀지지 않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문의 02-5188-001



디자인하우스 (2007년 9월호) ⓒ Desig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페이스북트위터 http://goo.gl/sGRSr 프린트스크랩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