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까페
design
HOME > IN MAGAZINE > 드레스 & 한복
플로렌스 웨딩 드레스
소녀, 여인이 되다
기사 공유페이스북트위터
금세라도 눈물을 쏟아낼 것 같은 깊은 눈빛, 섬세하지만 강한 오라를 지닌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 일본에 이어 한국을 매료시키는 그녀가 플로렌스 웨딩과 만나 여인의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비대칭으로 디자인된 보트넥과 롱 슬리브가 매력적인 자태를 완성한다. 전체적으로 레이스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린 웨딩드레스. 헤어 장식 제니퍼베어.

프렌치 레이스 소재에 크리스털과 은은한 진주 장식을 더해 화사하게 빛나는 로맨틱한 신부를 연출한다. 모자 제이미앤벨. 반지 프란시스케이. 슈즈 지니킴.

레이스 위에 전체적으로 섬세한 비즈 디테일을 넣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곡선을 활용한 소매가 여성미를 더하는 요소. 모자 제이미앤벨. 목걸이 미리엄헤스켈 by 더퀸라운지. 장갑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타프타 실크 소재만을 사용해 깔끔한 이미지를 주는 웨딩드레스. 네크라인과 허리선의 언밸런스한 러플 장식이 세련된 느낌. 카디건 미쏘니.

클래식한 코드 불망 소재의 인어 라인 웨딩드레스. 시스루 소재의 상체에는 레이스 자수를 장식해 색다른 감각을 선사한다. 퍼 헤어 장식 제이미앤벨. 골드 장식 더퀸라운지. 클러치 백 쥬디스리버.

입체적인 플라워 디테일의 페플럼 톱, 블랙 컬러 리본이 시선을 압도하며 개성 있는 신부를 표현한다. 모자 제이미앤벨. 코트 보티첼리. 장갑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잔잔한 스팽글이 장식된 독특한 소재를 사용한 H라인 웨딩드레스. 허리 양쪽으로 리본을 장식한 트레인이 사랑스럽다. 티아라 더퀸라운지.

고급스러운 레이스, 화려한 비즈 장식으로 귀족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헤어 장식 제니퍼베어.

웨딩드레스 플로렌스 웨딩(02-544-4243) 

디자인하우스 (2013년 11월호) ⓒ Desig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페이스북트위터 http://bit.ly/IeLC2k 프린트스크랩목록